대전 수강문의

수강 문의

ㅇㅇ | 2026-06-25 | 조회수 15

안녕하세요! 현재 토익 500점 정도 나오고 9월까지 토익 800 목표로 학원 다니려고 합니다. 수능은 3등급 정도 나왔는데 영어 공부 안 한지 오래되어서 사실 토익 첫 시작인데 토익 800 rc+lc 2달 완성반 들어가면 너무 어려울까요? 학원 다니면서 따로 기초 공부도 하려고 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