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전 수강문의

수강문의

123 | 2026-06-22 | 조회수 14

현재 토익 790점인데 이론 설명 없이 스파르타 문제풀이반 800점 한달만 들어도 괜찮을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ㅜㅜ